제품별 AS센터 안내
 
작성일 : 20-09-29 00:17
SSD 불량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김지현
조회 : 120  

안녕하세요 오늘 조립용으로 부품 주문해서 퀵으로 잘 받았습니다

근데 SSD가 불량인듯합니다.. SSD 탈착 후 메인보드 화면이 잘 나오다가도 SSD 부착하면 안나옵니다.

또 집에 있는 정상 PC에 SSD 탈착하니 역시나 안되더라구요

집에 있던 SSD 사용하니 화면이 잘 나오는거 봐서는 메인보드도 이상없는듯 합니다.


추석이라 빠르게 받으려고 퀵까지 요청한건데, 최대한 빠르게 SSD 교환 요청드립니다.

나머지 부품은 빠르게 보내주셔서 잘 사용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 20-09-29 08:52
답변  
컴나무입니다. 일단 죄송스러운 말씀을 드려야하는데요...제품의 정확한 문제점을 위하여 말씀처럼 ssd가 문제라고 하시면 서비스센터에 의뢰후  저희쪽에 불량판정서랑
같이 보내주셔야합니다.그리 하시면 바로 일대일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하시며 아시시고 저희쪽에 보내주시면 저희도 테스트시간이 걸리는거와 동시에 불량 아니시에
왕복택배비는 고객이 무셔야할수가 있습니다.앞전도 이러하신 분들에 의하여 저희쪽에서도 종종 리퍼라고 표기 하고 손해본경우가 많아서요...원활한 일처리를 위해
센터와 통화하신후 불량판정서와 같이 보내주시면 원하시는데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