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찜바구니 주문배송조회
키워드 : 그래픽카드 1060
전체카테고리 조립PC PC주요부품 온라인 견적 견적 상담 이벤트 고객센터 커뮤니티
공지사항
PC 견적상담
조립 & 사용 자료실
제품별 AS센터 안내
입금확인 게시판





제품별 AS센터 안내  


 
작성일 : 18-10-02 11:41
일괄구매A/S
 글쓴이 : 이승복
조회 : 93  

조립피씨 대행 조립후 A/S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고장시 본체. A/S는 어떤식으로 이뤄지나요?

본체를 가지고 가면 고장 점검 및 A/S가 토탈로 이뤄지나요?

 


최고관리자… 18-10-02 12:03
답변  
컴나무입니다.
고장시 본체 A/S는 저희까 따로 받지는 않습니다.
사유는 저희는 테스트만한후 보내드리기때문에 윈도우설치하시구 그후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제품에 관한 A/S로만 이루워지며
또한 제품 교환및 환불을 원하실경우 해당제품에 관한 자료 즉 고객지원센터에 가셔서
제품 불량판정서를 가져오시면 제품이 있는경우 바로 교환및 환불 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81, 21동 4142호(한강로2가, 선인상가) 이니드     
대표: 전종호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상담 및 AS : 02-2120-3834     FAX : 070-7522-7946     이메일 : helsgood@hanmail.net
사업자번호 : 503-58-03400     통신판매신고 : 제2016-서울용산-00167호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Copyright(c) xn--910b64rl2p.kr All right reserved.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협력사 관리자 로그인

저희 쇼핑몰에 참여하신 모든 딜러회원님과 일반소비자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저희 쇼핑몰에 주문하시 전에 모든 분들께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공지를 띄움니다.

주문하시전에 모든분들께서 저희 공지사항 게시판에 글을 꼭 확인하시어 그후에
해당제품에 관하여 주문을 넣으시고 결재 하시면 되오니 이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1176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