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찜바구니 주문배송조회
키워드 : 그래픽카드 1060
전체카테고리 조립PC PC주요부품 온라인 견적 견적 상담 이벤트 고객센터 커뮤니티
공지사항
PC 견적상담
조립 & 사용 자료실
제품별 AS센터 안내
입금확인 게시판





제품별 AS센터 안내  


 
작성일 : 18-10-02 11:41
일괄구매A/S
 글쓴이 : 이승복
조회 : 134  

조립피씨 대행 조립후 A/S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고장시 본체. A/S는 어떤식으로 이뤄지나요?

본체를 가지고 가면 고장 점검 및 A/S가 토탈로 이뤄지나요?

 


최고관리자… 18-10-02 12:03
답변  
컴나무입니다.
고장시 본체 A/S는 저희까 따로 받지는 않습니다.
사유는 저희는 테스트만한후 보내드리기때문에 윈도우설치하시구 그후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제품에 관한 A/S로만 이루워지며
또한 제품 교환및 환불을 원하실경우 해당제품에 관한 자료 즉 고객지원센터에 가셔서
제품 불량판정서를 가져오시면 제품이 있는경우 바로 교환및 환불 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81, 21동 4142호(한강로2가, 선인상가) 이니드     
대표: 전종호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상담 및 AS : 02-2120-3834     FAX : 070-7522-7946     이메일 : helsgood@hanmail.net
사업자번호 : 503-58-03400     통신판매신고 : 제2016-서울용산-00167호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Copyright(c) xn--910b64rl2p.kr All right reserved.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협력사 관리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