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AS센터 안내
 
작성일 : 19-04-18 22:37
잘만 (잘만) ZM700-LEII /파워
 글쓴이 : 이상현
조회 : 365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잘만 700w 파워를 귀사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금일 제품 조립하려고 전원을 연결하여 파워를 넣어봤지만 팬이 돌지 않아 제품을 분해하여 보았지만 원인을 알수 없습니다.


제품 받고 바로 확인 했어야 했지만 다른 부품들이 늦게 도착하여 이제확인했습니다.

죄송하지만 교환 가능할까요?

제품을 뜯어서 무상 교환이 않될까요?


비싸게 샀는데 어찌 이런일이 있을까요?


컴퓨터 조립을 많이 한편이라 용산에서 제품 구입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내일 오전에 전화 드리겠습니다.


제 전화번호는 010-5357-1866 입니다.


수고하세요


최고관리자… 19-04-19 00:09
답변  
컴나무입니다. 제품 고객지원센터에 전화하셔서 불량판정서를 받아보내주시면 1:1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조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