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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별 AS센터 안내  


 
작성일 : 19-05-06 16:50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장재수
조회 : 191  

안녕하세요.

답변을 이제 확인했습니다.

제이씨현 a/s센타가 용산에 있네요.

교환방법 안내 보니 제이씨현a/s 확인받아서 보내라했는데

그럼 택배로 제이씨현a/s보내서 불량 판정받고 다시 제품을

귀사로 태배로 보내야 되는건가요?

많이 번거롭네요.

그러다보면 많은 시간이 흐른텐데 그래도 교환 해주시는거죠?


모니터 고객센터로 문의 하라고 하셨는데 모니터는 지금도 잘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보드의 내장그래픽이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재조립도 해보았지만 역시 아무런 신호가 없습니다.


아래 어떤분도 모니터 신호 없다고 했는데 어떻게  해결 되었는지 방법을 공유해 주실수는 없는지요?

해결방법을 자세히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장 해결방법을 모르니 너무 답답합니다.
교환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내용이 두서가 없네요.

중간중간 고치다보니 그렇습니다.

이해하여 주세요.


조립해서 구매할껄 하는 후회가 너무 밀려 옵니다.


최고관리자… 19-05-06 22:18
답변  
컴나무입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저희는 고객님이 주문한제품을 받아서 그대로 보내드린거라 이에 대한 아는내용은 없습니다.
방법이라고 하면 동네 컴퓨터가게 가셔서 테스트를 받으시는게 확실할듯합니다. 아니시면 전제품 a/s를 개별 센터로 보내신후 불량인 제품을 불량판정서 받아주시면 교환및 환불가능하십니다.
제이씨현a/s보내서 불량 판정받고 다시 제품을

귀사로 태배로 보내야 되는건가요?
라는 거에 답은 그렇습니다. 사유는 저희도 마찬가지로 물품을 센터에 보내야하기때문입니다.
번거로운거는 저희도 똑같습니다.
하여 게시판에 저희가 조립대행 한거는 테스트완료 사진을 올려놓은후 보내드리고 그후에
고객님들에 내용물을 만지다가 발행한거는 저희도 어떻게 해드릴수가 없다고 게시판에
글을 남겨놓았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장재수 19-05-07 08:39
답변 삭제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제가 제이씨현A/S 신청해서 처리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최고관리자… 19-05-07 09:45
답변  
아닙니다. 딱히 해결책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장재수 19-05-07 19:14
답변 삭제  
안녕하세요.
제글 삭제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제글이 귀사에 안좋은 인상을 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품은 저렴하게 잘 구입했다는 생각입니다.
제가 삭제 할려니 댓글때문에 삭제가 안되네요.
최고관리자… 19-05-08 09:28
답변  
괜찮습니다 이런글도 있어야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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